굿어스 블로그

[굿어스] 국내최대 보안 컨퍼런스 "ISEC2018" 참가 본문

Good Story

[굿어스] 국내최대 보안 컨퍼런스 "ISEC2018" 참가

굿어스_Goodus 2018. 7. 30. 11:16

굿어스가 국내최대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행사인 "ISEC2018 (제12회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에 참가합니다.


Document

ISEC은 2007년부터 시작하여 매년 하반기에 개최, 올해로 제12회째를 맞이하였으며, 기업의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를 비롯하여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직적인 보안실무자 5,000여 명 참석하는 국내최대규모의 '정보보호 컨퍼런스'입니다. (개최 홈페이지 인용)

굿어스는 작년 2017년 부터 인공지능 기반의 헌팅플랫폼을 갖춘 미국의 유명한 벡트라네트웍스의 보안 제품인 Vectra를 가지고, 국내총판 자격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특히, '인공지능기반 사이버 공격탐지 및 위협헌팅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40분간 강연이 있을 예정이고, 관련된 제품은 코엑스 그랜드볼룸 로비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ISEC 2018 개최는 '최신 사이버 침해사고 분석, 최신 취약점 및 해킹기법 소개와 대응방안을 제시' 하고, '고도화 되고 있는 사이버 침해사고에 대응할 수 있는 커뮤니티 형성과 정보 공유' 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해킹과 사이버 공격의 트랜드는 ''인공지능'과 '지능화' 입니다. 특히 가까운 미래에는 인공지능을 이용한 사어버 공격을 인공지능이 방어하는 시대가 올 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ISEC2018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행사소개와 등록은 '무료참관등록 바로가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보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굿어스 Vectra(벡트라)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굿어스 #Goodus #Security#Vectra #ISEC2018 #국제사이버시큐리티컨퍼런스


"Breathing Life into Technology"

[Written by Goodus / 굿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