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 블로그

[굿어스] vFORUM2018 참가 본문

Good Story

[굿어스] vFORUM2018 참가

굿어스_Goodus 2018. 11. 6. 15:56
vFORUM 2018
Calendar
일정 추가하기
일자 : 2018년 11월 13일(화)
시간 : 08:00 ~ 17:00
장소 :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 볼룸(1F)
지금 등록하기
디지털 변혁을 주도하는 슈퍼 파워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
오늘날 기술 중심의 혁신이 모든 시장과 산업의 모습을 완전히 바꾸고 있습니다.
vFORUM 2018에서는 비즈니스, 에코시스템 및 커뮤니티의 변혁을 주도하는 클라우드, 모바일, 인공지능, 사물 인터넷 등 4개의 ‘슈퍼 파워 테크놀로지’에 대해서 집중 조명합니다.

vFORUM 2018에 참여하여 누구도 만들어내지 못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시작과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모바일 디바이스부터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소프트웨어 정의 비즈니스를 향한 여정을 앞당길 수 있는 혁신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vFORUM 2018의 새 소식
  • 모바일, 인공지능, 사물 인터넷, 클라우드, 블록체인 기술 및 네트워크 가상화를 중심으로 실현하는 미래의 기술과 차세대 트렌드
  • 멀티 클라우드 시대에 필요한 전략을 소개하는 기조연설
  • VMware 및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유용하고 심도 있는 기술 발표 세션
  •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이 직접 설명하는 VMware 솔루션 도입 및 활용 사례
  • 행사장에 마련된 VMware 및 파트너 부스에서 솔루션 데모 체험 및 상담 참여
vFORUM은 업계 기술 정보 및 네트워킹에 대한 좋은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현재와 미래의 트렌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미래 전망:
VMware 임원과 업계 전문가들에게 디지털 변혁 기술 및 혁신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
 
탐색과 발견:
솔루션 트랙 세션 및 고객 발표 세션을 통해 신제품의 혁신적인 기능과 솔루션의 실제 활용 사례에 대해 들어 볼 수 있습니다.
 
협업 및 인적 네트워크:
VMware 전문가, 다양한 테크놀로지 파트너사 및 산업 전문가들을 만나고 의견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및 성장:
실습 세션(Hands-on Lab)에서 VMware 솔루션의 진정한 가치를 실시간으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혁신과 성공을 뒷받침할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VMware와 함께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등록하기
기념품 & 경품 안내
후원사






#굿어스 #Goodus #Vmware #vFORUM2018 #VDI포털 #V-DIRECTOR #V-WORKS


"Breathing Life into Technology"

[Written by Goodus / 굿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