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 블로그

[에스넷그룹] 웹엑스와 함께하는 설레는 신규입사자 OJT!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에스넷그룹] 웹엑스와 함께하는 설레는 신규입사자 OJT!

굿어스_Goodus 2020. 5. 4. 14:22

 

화창한 봄날, 에스넷 그룹 일상 포스팅이에요 ~

 

햇살 좋은 4월 어느날

매달 진행되는 그룹 신규입사자 OJT, 코로나로 뭐가 달라졌나 사알~짝 구경하고 왔답니다.

웹엑스와 함께라면 교육도, 회의도 노프라블럼

 

이번 신규 입사자 OJT는 코로나19의 리스크를 최소화 하기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은 필수로! 오프라인 교육 참석은 신입사원 등 꼭 필요한 일부 대상자들만 모셨고,

그 외에는 비대면 회의 솔루션인 웹엑스를 활용해 교육을 진행했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 세계적으로 이루어지며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서비스, 비대면 업무 환경의 구축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어요!

다들 비대면업무, 비대면회의, 화상회의를 이야기 하고 있지만,

과연 효과가 있을지, 사용이 어렵진 않을지 걱정이 된다면 에스넷 그룹의 신규입사자 OJT에 구경오세요 :)

 

코로나19로 기업들의 채용소식이 둔화되었다지만 에스넷그룹의 신규입사자 OJT 현장은 뜨거웠습니다.

 

 

식지 않는 주가 처럼 성장하는 에스넷..

2020년도 벌써 다 찢어버릴 느낌... ?

여러분도 그런 느낌 드시지 않나요 ?

(느낌이 든다, 느낌이 든다, 나는 지금 수주 하러 떠난다...고객에게 전화한다... 고객은 지금 코로나19로 앞당겨진 디지털 전환과 비대면시스템 구축의 필요성을 강렬히 느낀다.. 지금 장비를 고도화 하고 싶다...서버가 더 필요하다...)

⇒⇒⇒⇒⇒⇒⇒⇒⇒⇒⇒ 아직 이런 기분이 안드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3/25/2020032505343.html

 

 

사실 에스넷그룹은 일찍부터 시스코 웹엑스를 통해 원격회의, 원격교육 등을 실시해왔어요.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국 등 해외법인 뿐 아니라 서울 본사를 기점으로 수원, 송도, 천안, 대전, 부산 등에서 많은 임직원들이 근무를 하고 있고,

각종 회의와 세미나 참가로 전국 각지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이동중인 분들이 많기에 모두 한자리에 앉아서 중요한 안건을 논하기란 쉽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회의, 교육, 시상식 등에 비대면 회의를 가능하게 하는 웹엑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답니다.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함께' 있을 수 있게 해주기도 하지만 녹화를 통해 회의나 강의를 플랫폼에 저장하고 공유 할 수 있거든요.

회의에 참여하지 못한다고 해도 걱정이 없죠!

게다가 이메일 계정만 있다면 안전하게 웹엑스를 사용 할 수 있기에, 어느 누구와의 미팅도 문제없어요~

 

 

교육담당자가 할 일은 간단합니다!

웹엑스 상에 가상 미팅룸을 오픈하고 이 미팅룸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을 미팅 대상자에게 전송,

참석자들은 메일주소만 입력하면 접속 완료 !

 

접속을 하면 이렇게 참석자들의 얼굴이 보입니다 ^^

참석자들은 모니터를 통해 PPT 등 자료 화면과 다른 참석자들, 그리고 강사의 얼굴을 동시에 볼 수 있어요!

 

신규입사자 OJT에서는 에스넷그룹은 어떤 회사인지, 어떤 제품과 기술, 솔루션으로 어떤 사업을 하고 있고

어떤 회사로 만들어갈 것인지 함께 공유하고 있답니다.

자세한 #신규입사자교육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

http://blog.goodus.com/142

 

 

에스넷그룹은 ICBM회사로 거듭날 계획임

 

열심히 설명해주시는 장병강 대표님

우리 그룹의 현재와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 사업들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어요 !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서 우리가 힘주고 있는 사업들, 그리고 솔루션들에 대해 요렇게 언제 어디서나 오프라인, 온라인 혼합하여 매끄럽게 진행이 되었더랬죠.

#데이터센터 #가상화 #5G #빅데이터 #클라우드 #네트워크

웹엑스와 함께한 신규입사자 OJP 소감을 들어봤어요 :)

 

웹엑스는 요즘 같이 모이기 어려운 환경에서 원격에서 이뤄지는 화상 회의가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리하며 시간도 절약되는 최선의 솔루션이라 생각합니다.

-에스넷 노재명 차장-

꼬박 하루동안 진행된 교육이 끝나고 새로 입사하신 분들께서 웹엑스라는 제품으로 비대면 입사자 교육을 받게되어 코로나 전파를 예방할수 있었고, 사내 강사님들의 뛰어난 언변으로 시간 가는줄 몰랐습니다~!!

-굿어스 김동만 과장-

회사의 비전방향을 대표이사님께서 명확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앞으로 회사에 필요한 인재가 되기 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다시 생각을 하게 된 자리라 뜻 깊었습니다.

-굿어스 김병수 사원-

신규입사자교육에 참여하면서 같은 부서의 선배님들께 물어봤을 때 '내가 너무 부족해 보일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본적인 예의,그룹의 역사등에 대해 교육받아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굿어스데이터 최상협 사원-

신규입사자 통합 교육을 통해 회사 생활을 함에 있어서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과 마음가짐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에스넷그룹의 일원이자 굿어스스마트솔루션의 자랑스러운 구성원으로서 기업의 목표에 함께하며 이바지하고, 누구보다 같이 일하는 '사람'을 중시하시고 믿어주시는 만큼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굿어스스마트솔루션 윤은정 사원-

 

신입사원들과 한 컷! 상큼한 봄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중요성이 더욱 커진 데이터센터 구축과 장비 고도화에 대한 고민도 에스넷그룹과 함께 하세요!

웹엑스 무료체험, 웹엑스 무료 계정 신청, 상세기능, 그리고 더 많은 사례가 궁금하다면 아래 URL을 참조하세요:)

https://stibee.com/api/v1.0/emails/share/Bw6oEI24jSx9kTbotEudDl5O_a7M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