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 블로그

[굿어스] 보안진단 무료로 받아보세요! - 차세대 보안 MDR 서비스 런칭!! 본문

Good Story

[굿어스] 보안진단 무료로 받아보세요! - 차세대 보안 MDR 서비스 런칭!!

굿어스_Goodus 2020. 4. 23. 15:21

 

 

종합 ICT 전문기업 에스넷 그룹의 굿어스 네트워크 인프라 유지 보수 및 운영 사업으로 출발해

데이터베이스 컨설팅 및 구축, NI, 가상화, 네트워크 보안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굿어스는 IT 인프라, 가상화, ITO 관련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며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굿어스에서 차세대 보안 서비스인 MDR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요!

꼭 신청하셔서 무료로 보안 진단 받아보세요 :)

현재 사용중인 보안 솔루션과 비교해보실 수도 있고, 숨겨진 위협 요인들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수많은 보안 솔루션에도 불구하고 보안 사고 뉴스는 끊이지 않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보안 위협 역시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진화하는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서, 보안 솔루션 역시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어야 하는 것도 그 이유입니다.

또한 편의성의 이유로 보안 프로세스나 정책들이 느슨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관리자가 수많은 PC를 모두 체크하고 관리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보안 기술 역시 진화함에 따라 다양한 기능들이 개발되고 추가되기도 하였습니다.

보안솔루션에도 AI (인공지능)이 도입되어 위협 요인들을 사전 탐지하는 기능들이 있고, 또 사전 차단까지 모두 가능하지만!

그 외에 낮은 가능성에 있는 결과들은 AI (인공지능)이 모두 체크해낼 수 없습니다.

또한 AI (인공지능)이 틀렸을 수도 있구요!

결국, 사람의 추가분석. Hunting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탐지된 위협들을 찾아내고, 대응하는 서비스를 아웃소싱하여 매니지드 해주는 서비스가 바로 이 MDR서비스입니다.

신종 위협 대응 및 상세 분석을 위한 인원, 조직, 시간이 부족한 회사라면 MDR서비스가 꼭 필요하겠죠!

 

 

 

 

보안이 매우 중요한 이슈임은 극명한데요.

시중에 수많은 보안 솔루션, 서비스 등이 있기 때문에 선택에 어려움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굿어스 MDR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굿어스 MDR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Carbonblack의 차세대 백신 솔루션(EDR) Vectra 솔루션 (NDR)을 활용합니다.

, EDR NDR의 병행운용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NDR EDR의 차이는 아래와 같은데요.

NDR EDR은 필수로 병행 운영하지 않아도 되지만 병행 운영시에 효용성이 훨씬 뛰어합니다.

 

 

 

 

굿어스 MDR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무료 Endpoint 보안 진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엔드포인트에 숨어있는 신규 악성코드 리포팅을 통해 기존 보안 체계를 점검해드립니다.

 

, 클라우드 기반으로 이루어는 서비스로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중이신 기업만 신청가능하며,

고객 당 50개 이내의 단말기를 대상으로 한 달간 분석해드립니다.

탐지 및 조치 결과를 이 후에 상세 보고서 형태로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굿어스의 무료 보안 진단 이벤트를 통해

보안 문제점을 발견하고, 해결해보십시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실 분이나

보안 관련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ms.securitybiz@goodus.com으로 메일 주시거나,

블로그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기업명 / 담당자 이름 / 연락처 등의 정보를 기입해주세요)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보안 진단 신청

Go Go Go !!!